오크우드호텔 마사지 & 왁싱 동네업체

의학행위만 없을 뿐 호텔은 병원과 맥락을 같이 한다. 실제로 지친 심신을 달래고 가는 곳이니 호텔은 치유원에 가깝다 본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

 

카드로 결제하겠다고 말하자 ‘마사지는 현금 지급이다’는 말을 내뱉었다. 지갑에서 14만원을 꺼내 이발사에게 전달하고 뒤도 돌아보지 않고 나왔다. 그런 생각이 지나갈 때쯤 눈에 수건을 올린 뒤 몸을 덮은 이불을 상의 쪽으로 올렸다.

 

반얀트리 스파 마사지 왔는데 여기도 끝나고 팁 줘야해요? 얼마줘야할지도 모르겠고외국에서는 5달러인가 줬었는데 한국은 아리까리하네.. 샹그릴라의 CHI, The Spa에서 오랜 시간 동안 존중받은 마사지 기술 및 방법으로 전체적인 트리트먼트를 느껴보세요. ㈜코리아나 호텔은 방상훈 조선일보 사장이 40%, 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 30%, 방우영 조선일보 명예회장이 20%의 주식지분을 각각 소유하고 있는 회사다.

 

우선, 연인을 위한 객실 패키지 ‘스윗 커플’을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패션 화이트 미니 케이크 ▲모엣샹동 샴페인 1병 ▲부대 시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객실 패키지와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아야네는 싱가포르 태교 여행에서 주의할 점을 나열했다. 그는 “▲물에 오래 들어가 있지 않기 ▲벌레 조심 ▲ 병원 미리 확인하고 진단서 가져가기 ▲ 남편이 많이 도와주기”라고 강조했다.

 

마사지, 수영장 뿐만 아니라 각종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완벽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기 때문. 전용 트리트먼트룸은 고객의 스트레스 완화와 기운을 회복시키기 위해 조용하고 아늑한 별도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동양과 서양의 디자인 요소들이 매혹적으로 어우러진 공간에서 아늑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센바리 스파는 물의 온화한 힘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스파 전문 브랜드예요.

 

실제 샤워 부스에 가면 바로 뒤에 있는 사람을 제외하곤 온전히 자신만 생각할 수 있다. 널찍한 탕도 기억에 남지만 이곳만의 재미는 바로 노천탕이다. 사우나 시설이 지상 3층에 위치한 터라 모서리 한쪽을 개방해 바람이 들어오게 했다. 물론 강남 바람을 그대로 접하는 게 과연 건강에 좋을까 걱정은 되지만 뜨거운 탕과 사우나를 들락날락하다 노천탕에 오면 자신도 모르게 바람 들어오는 곳으로 몸을 향하게 된다.

 

예약시간보다 약간 앞서 스파에 도착한 후  가볍게 샤워와 스팀사우나를 즐긴 후 대기실로 갔습니다. 그곳엔 제 친구와 남자, 여자가 담당 마사지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제 친구는 여자마사지테라피스트와 함께 자리를 떴고 다른 남성역시 여성 테라피스트, 그리고 여성손님은 남성 테라피스트에 이끌려 관리실로 갔습니다.

 

휴식을 취하기에 충분한 선베드가 구비되어 있고, 바로 옆에 있는 스낵바에서는 언제든지 음식을 주문할 수 있다. 판매자가 현금결제를 통한 직거래를 유도하는 경우 절대 결제하지 마시고, G마켓으로 신고해 주세요.

 

전 곧 한국으로 돌아와야하기때문에 미국에서 힐튼쪽에 소송을 걸 준비를 해줄사람이 필요했기때문입니다. 친구가 다음날 매니저와 통화를 했을때 매니저는 그 남자가 유죄인것이 밝혀지면 스파에서는 저에게 그 손해를 보험처리해주겠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변호사와 상담을 하였을때 변호사는 상당히 어려운 케이스라고 했습니다. 제가 곧 미국을 떠야한다는 것도 문제였고 이런케이스는 전형적인 she said, he said 이기때문이었습니다. 방에는 저와 그 남자 단 둘이 있었고 아무도 보는 사람도 우리 대화를 들은 사람도 없었으며 폭력의 수준이 아니었기때문에 제 몸에 상처도 없었으니까요. 이곳에는 저녁 시간대 손님들이 몰려 한 시간 이상 기다리는 경우가 많을 정도로 불야성이다.

오피코리아 오피 코리아 오피코리아 opkorea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오크우드호텔 마사지 & 왁싱 동네업체”

Leave a Reply

Gravatar